Wednesday, March 12, 2014

#쉑쉑버거#Shakeshack#맛있다#먹스타그램#뉴욕#newyork#감자튀김#cheese#hamburger#shakeshackburger 이런거 먹고 입이 길들여져서 한국와서도 매일 햄버거가 먹고싶다 by __kang_sj



via Instagram http://ift.tt/1oLyhN6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